하이마트 as 신청 절차, 소요기간 및 전화번호
롯데 하이마트에서는 구입한 상품의 as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서비스센터는 국내외 주요 제조사의 as지정점으로 업계최고 수준의 전문 수리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이마트에서 구입한 상품에 이상이 생긴다면 센터에 믿고 맡기면 됩니다.
하이마트 as 신청절차는 4가지 단계로 나뉩니다.
먼저 접수를 하고 물건을 보내면 수리를 진행합니다.
수리 완료후 sms나 유선 전화를 통해 알림을 보내줍니다.
그러면 접수증을 가지고 상품을 수령하러 가면 됩니다.
걸리는 소요시간은 소형가전인 믹서기, 선풍기, 히터등은 4~5일이 걸리고요.
디지털상품은 7~10일정도 시간이 필요합니다.
디지털 상품은 정밀한 수리가 요구되기 때문에 메이커 서비스센터로 이관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이관하게 된다면 수리기간이 더 길어집니다.
pmp, mp3, 네비게이션, 전자사전, 디지털카메라등이 해당하고요.
서비스 접수할때는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택배발송하고 수리완료 연락을 위해서 주소와 전화번호는 반드시 확인해야합니다.
롯데 하이마트에서 구입한 제품은 1년간 무상 서비스입니다.
다만 무상 서비스 기간은 제품별로 차이가 발생할 수 있고요.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으로 인한 파손, 임의수리 또는 개조로 고장발생, 주인과실은 수리비용이 청구됩니다.
접수가 불가능한 품목은 pc 및 주변기기, 전자레인지, 김치통, 대형히터류로 열풍기, 휴대폰입니다.
전국 하이마트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팩스번호입니다.
주요 관할지역에 해당하는곳에 연락을 하면 됩니다.
통화 가능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인데요.
7월, 8월, 11월, 12월은 오전9시부터 19시까지입니다.
토요일은 9시부터 15시까지입니다.
TV,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컴퓨터, 프린터, 휴대폰외 상품은 메이커 서비스를 받아야합니다.
전문 수리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메이커별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접수 후 수리를 받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