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쏘카 이용방법 전차종 이용요금

respectful 2016. 6. 14. 11:23

 

 

자동차를 보유하지않았거나 있지만 타지에서 현재위치한곳에서 급하게 차가 필요한경우 내차처럼 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쏘카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카셰어링은 차가 필요할때 근처에있는 공유차량을 필요한 시간만큼 빌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쏘카는 10분단위로 예약이 가능해서 더 경제적이고 합리적이니 알아두면 급하게 차량이 필요할때 요긴하게 쓸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가입에서 예약사용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하고 경제적인 서비스이기 때문인데요. 순서는 회원가입 - 차량예약 - 쏘카이용 - 차량반납 - 요금결제입니다. 회원가입시에는 운전면허 결제카드 등록을 해야하고요. 예약을 한다음 쏘카앱 스마트키 잠금해제 버튼을 누르거나 회원카드를 차량 앞 유리에있는 단말기에 접촉시키면 문이 열립니다. 반납은 해당 장소에 주차한다음 문을 잠그면되고요. 요금은 등록한 결제카드에 청구됩니다.

 

 

모바일 이용방법

 

현 위치에서 가까운 쏘카존이나 원하는 지역을 검색한다음 이용이 가능한 차를 예약합니다.

 

 

회원카드가 없어도 모바일로 작동가능한 스마트키를 이용하여 예약한 차량의 문을 열고 닫기 가능합니다.

 

 

내정보와 보유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내역에서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이용하면서 궁금한점이나 불편했던점이 있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에 사고 흔적이 있으면 바로 사진을 찍어서 신고도 할 수 있고요.

 

 

쏘카는 회원제로 연회비 무료이고 시간대별 대여요금 최대 8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카셰어링회사와 비교한 대여시간과 대여요금입니다.

 

 

전차종 전국 쏘카존 대여요금 표입니다. 10분단위로 자유롭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쿠폰혜택도 주고있고요. 차종은 경형, 소형, 준중형, 중형, 수입차, suv, 승합차로 구분되며 여러 차량명도 나열되어 있습니다. 주중과 주말의 가격은 차이가 있고요.

 

 

섬지역인 제주공항 쏘카는 가격이 조금다릅니다. 365일 24시간 언제나 최소 30분부터 원하는 기간만큼 사용이 가능한데요. 계약서 작성이나 기다릴 필요없이 예약과 동시에 공항 주차장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여행을 와서 찾아가거나 귀찮게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성수기, 비성수기에 따라 탄력요금제입니다. 자차가 아니라 사고 발생시를 걱정하는분들이 계신데요.

 

 

자동차종합보험 및 차량손해 면책제도가 모든차량에 적용되며 기본 대여요금에 모두 포함되어있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일반 렌트카처럼 추가적으로 별도의 보험료 또한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