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온디스크 무료쿠폰 10만쿠폰 무료 나눔
    카테고리 없음 2018. 10. 3. 23:38

     

     

    저번에 온라인 쇼핑을 통해 무료쿠폰 여러장을 받아서 나눔을 진행했는데요. 이번에는 그 두번째 온디스크 10만쿠폰 나눔하는 시간입니다. 무료 다운로드 상품권인데요. PC나 모바일에서 최신영화, 방송, 애니, 드라마, 게임, 만화등을 해당 포인트 만큼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혜택 및 유의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상품권 번호를 등록하면 100,000P(10만 포인트) 를 받게됩니다. 이용권은 1인 1회만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중복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포인트는 무제한이 아니고 7일간 사용가능합니다. 1주일이 지나면 사라지니 빨리 사용해야 아깝지 않습니다. 무료이고 본인의 동의없이 자동으로 유료 결제되는 일이 없습니다.

     

     

    10만 무료쿠폰 이용방법은 온디스크에 방문해서 좌측을 보시면 포인트 무료충전 메뉴가 보입니다. 여기서 하는 것 같은데요. 눌러서 확인해 보려 했지만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 한다고 하여 직접 확인이 불가능했습니다. 저는 이용하지 않으니 나눔합니다. 필요하신분 누구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No가 적혀있는데 이건 그냥 발행에 관련된 숫자와 영문 같고요. 무료충전 할때 필요한 번호는 우측 하단에 적힌 숫자와 영문 12자리 같습니다. 잘 안보일 수 있으니 입력해 놓겠습니다. HCLY 6SFG WQVH입니다. 4자리 숫자 다음에는 각각 - 표시가 있습니다. BJ방송을 보거나 파일공유도 할 수 있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