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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서비스센터 안내카테고리 없음 2016. 8. 3. 17:01
여름철 휴가를 대비해서 장거리 운행을 예정중이라면 차량정비를 해야합니다.
혹시모를 사고를 미연에 방지해서 피해를 대비하기 위함인데요.
나와 가족의 안전을 위해서 미리 점검을 해서 차량상태를 확인한 후 조치를 취해야하죠.
쉐보레 서비스센터는 인천지역부터 시작되었는데요.
편의를 높이기 위해 첨단 IT기술을 적용해서 신속한 수리접수가 가능합니다.
대기 시간을 줄이고 편안한 휴식을 하면서 수리차량의 작업착수와 완료예정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어요.
작업 진도 안내 모니터와 수리내용 동영상 설명 시스템도 구축되어 있으니 초보자 분들도 이해하기 편합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이용시 알아두면 좋은점 3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차량의 정비 이력은 전산관리되고 있으며 주행거리에 따라 적정 교환주기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접수하기전에 주행거리를 미리 확인하고 기록해야합니다.
둘째, 수리완료 확인을 비롯해 점검 필요시기와 이벤트 안내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변경된 경우 접수직원에게 수정요청을 해야하기 때문에 연락처와 주소가 맞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셋째,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혜택과 보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화와 인터넷 정비예약 모두 가능하니 미리 예약을 하면 쉐보레 자동차를 편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위의 표에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평일 08:30~16:30, 토요일 08:30~15:00이 접수기간이고요.
평일 08:30~19:00, 토요일 08:30~17:30이 출고가능시간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인데요.
접수시간 및 출고 가능시간은 서비스센터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점마다 운영하는 방식이 조금씩 다르니까요.
인천과 창원의 경우에는 접수 및 출고가능시간은 30분 일찍 시작되고 그만큼 빨리 종료됩니다.
그리고 창원서비스센터 평일 출고가능시간은 30분 연장된 19:30에 종료하고요.
쉐보레 서비스센터는 고객편의 공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기번호 시스템과 듀얼 모니터 접수 시스템을 설치한 수납 및 접수처
대기시간동안 생기는 무료함과 부담을 덜어주기위해서 다양한 업무 및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pc존
쉐비까페에서 다양한 음료도 마실 수 있고요.
영상 휴게실과 iPad존에서 무선인터넷 와이파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기기를 멀리하시는 분들을 위해 책을 읽을 수 있는 book존도 마련되어 있어요.
쉐보레 순정 액세서리 부품도 준비되어 있어서 차량 전문 인원이 안내해줍니다.
전국 곳곳에 위치한 쉐보레 서비스센터는 정비영역이나 지역별로 구분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정비영역의 경우 기능수리, 파손수리, 부품판매, 액세서리로 나뉩니다.
차량 정비를 마치고 안전운행하셔서 휴가 잘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자체는 특별한 이상이 없어서 그냥 넘어갔는데요.
타이어 마모가 생겨서 이것만 교체를 했습니다.